친구랑할만한게임 리니지M 크리스마스 이벤트 공략 & 인기게임순위
필자는 리니지M 암흑기사를 버리고 신성검사에 몰두하고 있다. 사실 초반부터 키운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신규 캐릭터답게 지원이 빵빵해서 현재는 60레벨을 달성한 상태이다. 그러면서 최근에 운이 좋게도 영웅 변신 이실로테와 영웅 인형 부아크를 동시에 먹으면서 더 빠르게 사냥을 이어가는 중이다.
무엇보다 리니지M 인기게임순위가 높아지고 있는데 12월 18일부터 시작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그런다. 몇 가지 소개를 하자면 최소 커트라인이 60레벨로 참여가 가능한 '파타라시 마을'은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한 던전으로 현재 83방인 필자의 신성검사로도 악몽의 호박 허수아비나 악몽의 예타 같은 출현 몬스터들을 수월하게 제압할 수 있었다.
경험치의 경우 잡밭이나 게밭, 수던들에 비해 쏠쏠하게 챙길 수 있어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빠짐없이 참여하여 레벨업 공략에 보태보려고 한다. 또한 이벤트 던전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여기서 상급 마법인형이나 변신 뽑기권을 포함하여 영웅 방어구 상자까지 얻을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어린아이의 마음으로 상자를 열게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이벤트 퀘스트에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찾기'를 보게 되면 파타라시 마을에 있는 몬스터 100마리를 처치할 경우 상자를 얻을 수 있으니 이것도 완료하면 바로 수령하자!
악몽 잭의 무기 상자와 갑옷 상자를 얻으면 이벤트 무기와 갑옷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강화시켜 컬렉션 리스트에 등록하거나 영웅급 변신 제작을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이벤트 때 얻을 수 있는 컬렉션과 변신 제작을 노리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12월 31일 전까지 완성을 목표로 삼아보길 바란다.
사실 리니지M은 혼자보다는 친구랑할만한게임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극악의 단계들이 많아 사냥터나 강화, 장비를 잘 모르는 경우 혼자 하게 되면 불편한 부분이 많다. 그치만 친구랑 할 경우 서로 몰랐던 점을 채워나가거나 친구가 쭌히 플레이해왔던 유저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지금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만 봐도 어떻게 참여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 텐데 위에서 설명드렸던 파타라시 마을은 아이템과 경험치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60레벨 이후의 유저들을 위한 공간이며..
매일 22시 5분마다 열리는 '산타를 맞을 준비' 이벤트에서 아인하사드의 루돌프 처치 시 장비창에 확률적으로 산타의 선물을 얻을 수 있는데 여기서 희귀 등급의 무관, 신관 방어구 상자가 나온다. 아인하사드의 산타를 잡을 경우 아인하사드 루돌프가 주는 아이템에 더해 영웅 무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니 보이면 무조건 처치하자!
친구랑할만한게임 리니지M 크리스마스 이벤트 공략 & 인기게임순위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지금 막 소식을 접한 유저 중에서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면 빠른 성장과 변신 카드 및 인형을 조금이라도 더 수급할 수 있는 단계이니 바로 접속을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