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미소녀 슈팅 게임 하트인걸 사전예약 & 게임소개

게임시티 2020. 1. 7. 13:17
반응형

 

 

오늘은 썸에이지에서 서비스 예정을 앞두고 있는 하트인걸에 대해 살펴볼까 한다. 미소녀가 등장하는 이 게임은 3인칭 쿼터뷰 시점의 모바일 슈팅 장르이다. 예전 같았으면 미소녀만으로 시작하겠지만 요즘은 하도 미소녀만 내세우는 게임이 많아져서 게임 소개로 특징들을 꼼꼼히 알아보겠다.

 

 

스토리는 2066년을 배경으로 푸카라는 미지의 생물체가 지구를 습격하고 인류는 그들에게 대항하기 위해 유일한 저항 수단인 하트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순수함과 강렬함을 가진 소녀들만이 하트 프로젝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한다. 본 스토리는 라이트노벨 작가 오버정우기가 집필하였으며, 그의 대표 라노벨로는 숨덕부가 있겠다.

 

 

하트 프로젝트에 선발된 인원이 앞으로 게임에서 만나게 될 히로인들로 현재까지 공개된 캐릭터들은 총 12명이다. 각자에게 주어진 돌격 소총, 저격총, 산탄총, 라이플 중 하나의 총기류를 사용하며, 스킬과 필살기 그리고 3가지의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필자가 보이게는 레이나라는 캐릭터 필살기가 상당히 괜찮아 보인다. 윙맨 전투기라는 물체를 소환하여 자신을 따라다니면서 함께 공격을 강행하는데 저격총으로 느린 연사 속도를 보이나 이를 완전히 보완해주면서 막강한 딜량을 선보일 것 같다.

 

 

그리고 코코네루라는 캐릭터는 전장에는 어울리지 않는 귀여운 테디 베어 인형을 소환하는 필살기를 사용하는데 소환된 테디 베어는 주변을 봉쇄한 후 폭파시켜 막대한 피해를 준다고 하니 몰려오는 적들이나 보스 몬스터를 상대할 때 사용하면 꽤나 유용하지 않을까 싶다.

 

 

또한 같은 총기를 가진 캐릭터라도 공격이나 방어, 지원에 특화되어 있기에 팀 편성을 할 때 스테이지의 난이도와 상황을 고려하면 공략에 수월함을 더할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불, 물, 풀 속성에 대한 상성이 슈팅 장르에 속성이 더해진 게임을 즐겨본 경험으로써 꽤나 크게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 게임은 전투 장면과 조작을 보면은 지금은 서비스 종료를 하였지만 같은 모바일게임 장르인 건스레전드와 소다(S.O.D.A)가 생각난다. 다만 다른 차별화된 점을 뽑자면 위에서 언급한 캐릭터의 다양성과 그래픽 면에서 부드럽고 캐주얼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오히려 필자는 두 게임이 채워주지 못했던 걸 하트인걸이 채워주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미소녀가 등장하는 게임답게 터치를 통해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과 친밀도가 쌓일수록 대미지 상승효과를 받게 된다. 추가로 전투력을 높이는 컨텐츠로 하트포스 강화가 있는데 훈련으로 일정 시간을 투자하면 경험치와 친밀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지금까지 느낀 걸 말하자면 2D Live에 준수한 일러스트와 캐주얼한 느낌의 전투는 필자가 보기에는 만족스럽다. 기본적으로 미소녀 모바일게임이 갖춰야 할 것들을 잘 갖췄다고 본다.

 

 

이미 앞전에 두 차례의 CBT를 마친 기록이 있는 시점에서 공식 카페에는 유저들이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는 글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월 3일부로 하트인걸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하면 다이아 1000개와 코코네루 사복 코스튬, 천사의 날개 1개를 지급받을 수 있으니 플레이해볼 생각이 있다면 지금 바로 사전예약을 하면서 공식카페 가입과 같이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하자!

 

 

[사전예약]  [공식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