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엘리온] 12월 10일 오픈! 사전예약하면 어피치 & 라이언 획득 가능!

게임시티 2020. 11. 8. 18:14
반응형

40분 분량의 영상

모험가 쇼케이스 다가오는 엘리온 미리 확인!

 

하루에도 다양한 모바일게임이 출시를 하는 반면 PC온라인게임은 출시라는 소식을 듣는 게 이전과 비교했을 때 찾아보기가 힘든데요. 그럼에도 신규 소식과 사전체험을 통해 저 나름대로 기다리고 있던 게임이 있는데 바로 [엘리온]입니다. 드디어 엘리온이 저와 같은 심정으로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12월 10일자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이번 모험가 쇼케이스 방송에서 그 이야기와 다른 여러 소식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모험가 쇼케이스는 10월 30일에 진행되었으며, 영상으로 40분이 넘는 방대한 분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단순히 사전예약 소식과 오픈 날짜만을 말하는 거였으면, 훨씬 짧았을 텐데요. 엘리온은 지난 사전체험으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문제가 있던 부분이나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 등 그때 당시에 유저들이 겪었던 피드백을 수용하여 더 완벽한 작품으로 성장시켰습니다.

몇 가지만 살펴보면 기존에 논타켓팅 시스템이었던 전투는 변함없이 그대로 가져가는 걸로 보입니다. 저도 워로드와 엘리멘탈리스트를 당시에 만렙까지 키웠는데 논타켓팅 전투는 MMORPG장르에서 FPS와 같은 긴장감과 컨트롤을 요구해 손맛이 상당하더고요.

직업마다 전투 스타일과 변화를 주는 마나 각성이 존재하는데, 특성과 비슷한 이 시스템은 5개의 직업마다 파티 단위가 아니더라도 개개인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혼자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큰 힘을 보태주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영상 18:45초 부분을 보면 예시가 나오는데요. 원래는 발사체를 하나만 날리던 게 마나 각성으로 3개의 발사체를 날려 범위와 화력에 집중된 것 볼 수 있습니다.

직업은 워로드, 엘리멘탈리스트, 미스틱, 어쌔신, 거너 그대로 고정되어 5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앞서 말했던 마나 각성이나 일부 변화된 점을 고려한다면 사전체험을 즐겼던 유저라도 정식 런칭된 엘리온을 플레이할 때 자신에게 진짜 맞는 직업을 고르는데 다시 한 번 깊은 고민을 해보실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니면 런칭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라는 캐릭터를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보여집니다. 워로드보다 더 사나이다운 캐릭터라고 하니 좀 더 타격감이 뛰어난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모험가 쇼케이스를 보면서 든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여러 유저들이 만나서 사냥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보니 전투 쪽에 많은 신경을 썼다는 게 보였습니다. 전장이나 투기장과 같은 원래 있던 PVP 콘텐츠 외에도 엘리온 내에는 벌핀과 온타리 진영이 국경을 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성장을 하는 초반과는 달리 후반에 가면 전략적 요충지를 두고 전투를 펼치는 진영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진영전은 점령 방식이 아닌 전략적 요충지에서 전투를 펼칠 수 있다고 하는데, 여기서 핵심은 전략적 요충지마다 거대 마갑기나 거대 용이 등장하고 이를 활용하여 전투를 펼칠 수 있다는 게 진영전만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진영전에 승리를 하면 천공의섬에 입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는데, 여기선 일일 던전 퀘스트를 수행하여 네임드를 잡아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종 엘리온 포탈을 마주하게 되는데, 이는 서버와 서버 단위의 진영전이 진행되는 포탈로 스케일이 더 커지게 되는 콘텐츠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쪽에서 엘리온 포탈을 타고 B쪽에서 엘리온 포탈을 타고 온 유저들끼리 서버와 서버 대전인 RVR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은 이 부분은 공개된 게 없어서 런칭이 되거나 추가로 공개되는 정보들을 기다리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여하튼 전투와 사냥 등 듣기만 했는데 더 방대해졌다는 느낌을 받아서 그런지 상당히 오픈이 기다려지네요!

 

12월 10일 정식 런칭

엘리온 사전예약 & 톡채널 구독하고 정보와 이벤트 받기!

 

모험가 쇼케이스를 보고 PC온라인게임 할만한 게 드디어 나오는구나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현재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데, 하나 알고 갔으면 하는 게 있습니다. 엘리온은 Buy to Play 방식을 채택하여 일부 패키지를 구매해야만 PC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게임처럼 결제를 한 번 하면 추가 결제 없이 계속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패키지 구성은 베이직 9,900원만 내면 이용권과 루비까지 획득할 수 있는 소소한 금액으로도 알찬 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나머지 프리미엄과 스페셜은 사전예약 한정 패키지로 보상이 더 강화되었다는 점과 초대권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친구나 지인을 엘리온에 금액 지불 없이 초대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어떻게 보면 가격에 비해 더 혜자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은 카카오 프렌즈 소환수를 스페셜은 라이언 씽씽카 탈것 등 귀여움이 묻어나는 것들도 포함되어 있으니 고민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진짜 손님맞이할 준비를 끝마친 엘리온 너무나 기대되는데요. 다시 한 번 12월 10일이 정식 런칭일이기에 이전에 사전예약을 미리 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톡채널에 가입하면 계속해서 알려지는 정보들을 빠르게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수요일마다 문화상품권을 뿌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같이 정보와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기다려보도록 하시죠!


 

 

엘리온 | Daum 게임

다시, 모험과 전쟁의 시대 – MMORPG, 엘리온

elyon.game.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