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 점핑 캐릭터로 복귀 공략!

반응형

 

 

뮤오리진2 새롭게 진행된 신들의 전쟁은 기존 유저들에게는 색다른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지금 당장 시작을 해도 큰 문제없이 장비와 육성을 제공해주는 업데이트입니다. 필자는 꾸준히 즐겼지만 반대 입장에서 진짜 복귀를 강행해도 문제가 없는지 그리고 구체적으로 왜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육성에 대한 부분입니다. 뮤오리진2는 캐릭터들의 레벨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습니다. 그러기에 키우는데 오랜 시간을 투자한 만큼 빛을 바라는 게임인데요. 이는 열심히 했던 유저들에게는 문제가 없지만 말씀드렸다시피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따라가는데 몇 배가 되는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말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단숨에 1레벨에서 400레벨까지 점핑할 수 있는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접속하셨다면 뮤오리진2의 폭넓어진 직업군에 대해서도 놀라실 텐데요. 기존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에 성도사와 마검사까지 추가되어 5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초창기에 있던 직업도 멋지지만 그나마 최근에 나온 마검사와 그 이전에 나온 성도사도 매력적인 스킬을 난무하니 관심이 생기신다면 플레이를해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캐릭터를 생성하게 되면 게임에 접속하셔서 좌측 상단 웹이벤트 클릭 신규 출석 체크 클릭 신규 용사 보급품 보상받기를 누르시면 점핑에 필요한 레벨업 비약과 로제, 골드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전직을 해야 하는데 이때 필요한 재료들까지 전부 제공해줘서 400레벨까지 빠르게 점핑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번 이벤트는 기존, 신규, 복귀 유저 모두 해당됩니다. 새롭게 직업을 선택해 아이디를 생성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필자의 경우도 현재 평소에 키워보고 싶었던 요정과 마검사를 점핑 시켜 놓은 상태입니다.

 

 

그 외에도 웹 이벤트에는 요일마다 출석체크하는 이벤트부터 설문조사 완료 시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 등 간편하게 참여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플레이하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필자가 복귀 공략을 지금 해도 문제가 없다고 보는 겁니다.

 

 

무엇보다 이번 업데이트 핵심은 '신들의 전쟁'인데요. 이는 기존 유저층에서도 상위들의 숨 막히는 전투를 볼 수 있는 아레나로 전 서버 최강자 128인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하여 최종 1위를 가리는 자리입니다. 참여를 하기 위해선 우선 아레나에 참여해 본인의 강인함을 인정받아야만 합니다. 아레나는 투기장과는 또 다른 컨텐츠입니다.

 

 

예선 및 본선이 시작되면 참여자를 제외한 유저들은 참가자들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응원한 선수가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명예포인트를 2배가량 얻을 수 있는데 이는 명예 포인트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선수가 패배하면 포인트 지급이 없으니 응원하기 전에 스펙에 대한 정보를 잘 조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에 신들의 전쟁에 참여를 위해 아레나부터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는 상위 랭커거나 참여가 아니더라도 전투력을 추가로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에 신들의 전쟁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임모탈 컨텐츠를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배틀코어에서 소울블러드 재료를 모아 티어를 강화할수록 공격, 방어, 생명 등의 능력치가 증가하니 미세한 전투력으로도 승패가 결정하는 뮤오리진2에서는 조금이라도 강해지는 방법으로 더할 나위가 없겠죠!

 

 

확실히 쉬었던 분들도 지금 다시 복귀 공략을 하셔도 점핑 캐릭터 제공과 인게임 내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로 이전보다 더 쉽고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으니 시작을 망설이신다면 한 번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어떤지 평가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공식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