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온라인)/원신

[원신] 공주의 함, 사제의 함, 기록자의 함 위치

반응형

원신 1.2 업데이트로 설산맵이 추가되었다. 나도 부식의검을 비롯하여 이곳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을 퀘스트를 통해 수급하고 있다. 아무래도 공략을 전하기 위해 2개의 계정을 동시에 돌리면서 놓치지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다 보니 항상 늦게 전달드리는 것 같다. 여하튼 오늘은 설산맵에서 3개의 함의 위치와 이걸 이용해 밀실 대문을 여는 것까지 말해보도록 하겠다.

공주의 함은 타임 어택에 성공해야지만 얻을 수 있다. 위치는 위 사진에 표시된 곳으로 가면 된다. 창풍 고지대 워프 포인트가 찍혀 있다면 화살표 방향대로 이동을 하면 수월하겠다. 해당 지역에 도착하면 검 한 자루가 있는데, 다가가서 활성화시키면 몬스터들이 나온다. 적을 모두 처치하면 상자가 생기고 거기서 공주의 함을 얻을 수 있다.

위 사진에 표시된 곳으로 이동하면 위로 올라가는 길이 있다. 그곳에 바람의 정령이 있어 3개를 모아 윈드 필드를 만든 뒤 올라가고 되고, 벽을 타고 올라가도 된다. 그럼 꼭대기에 상자를 발견할 수 있다. 상자를 열면 사제의 함을 얻을 수 있다.

기록자의 함을 얻을 수 있는 장소는 워프 포인트 바로 아래이다. 이미 찍혀 있다면 그곳으로 이동해 아래를 보도록 하자. 만약 안 찍혔다면 이번 기록자의 함을 얻으면서 워프 포인트도 체크해두자. 해당 구역에 가면 비석 하나가 있고 거기에 꽃 놓기로 세실리아 꽃 3개를 놓으면 상자가 생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상자와 오래된 명문 그리고 '사제, 공주와 기록자' 업적을 달성하게 된다. 여기까지 진행했으니 다음은 설산맵 이곳저곳에 흩어진 오래된 명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