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닌텐도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여름 발매 예정!

반응형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에서 한국과 해외 모두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닌텐도 다이렉트에 2월 18일 PV 영상이 공개되고, 하루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을 만큼 관심을 받고 있죠.

우리나라에서는 짱구판 동숲이라고 불리는데, 위 영상처럼 배경은 짱구 그림체 그대로 붙여놓은 것 같고, 캐릭터들만 3D 모델링으로 작업해서 게임 분위기가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배경은 도시가 아닌 한적한 시골입니다. 여기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게 되는데, 처음에 철수와 유리하고 모습이 똑같아서 동일 인물인 줄 알았는데 '너는 도쿄에서 왔어?'라고 질문하는 걸로 봐서 모습만 비슷하고 얘네가 새로운 친구인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시골마을에서 지내면서 여러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그중 다 같이 밥을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거나, 아빠와 같이 느긋하게 목욕하기, 아침 일찍 일어나 마을 사람들과 건겅한 체조까지.. 소소한 재미 요소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PV 영상을 보면 곤충을 채집하거나 냇가에 숨어 있는 물고기를 낚시대를 이용해 잡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감에 하나씩 등록되는 것 같은데, 나중에는 이것도 하나의 숙제처럼 느껴질 것 같아 불안하네요.

게임 제목이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인데요. 마을에서 박사를 만나면 본격적인 이야기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영상 뒤편에 닌자가 나오고, 공룡이 길을 돌아다니는 걸로 봐선 평범한 곳은 아닌 것 같습니다.

현재 정확한 출시일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여름 중으로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동숲 팬들뿐만 아니라 짱구를 좋아하는 분들까지 기대하고 있는데, 저도 스토리와 게임성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